[2017년 신년사] 경기 이천시의회 의장 임영길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7-01-16 09:00:00

꿈과 희망을 안고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일보 애독자 여러분!
2017년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한 분 한 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고 소망하신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또한 시민 중심의 실천하는 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이천시 의회에 큰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올 해도 변함없이, 아니 더욱더 이천시의회 의원 모두는 보다 성숙한 사고와 겸허한 초심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이며, 한 점 부끄러움 없는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지방자치가 본래의 목적에 맞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만 의정에 대한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가장 큰 힘이 된다는 것은 재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하며, 이를 의정에 반영하기 위해 언제나 열린 의회를 지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새롭게 시작하는 2017년 정유년은 붉은 닭의 해입니다. 예로부터 붉은 닭은 새벽을 알리는 동물로 음기를 양기를 불러와 액운을 쫒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해에는 시민여러분들 모두가 붉은 닭의 기운을 받아 나쁜 기운은 다 몰아내고, 뜻하고 원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다시 한 번 크게 기원 드립니다.

끝으로 정유년 새해에도 여론을 대변하는 정론지로서 시민일보의 더 큰 발전을 기대하며, 독자여러분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천시의회 의장 임영길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