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 전국 시사회 반응 '폭발적'...'기분좋은 흥행 청신호'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04-24 14:31:52
영화 '보안관'이 전국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앞서 '보안관'은 개봉 전 부산, 대구, 전주, 광주,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시사회를 진행했으며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아내 벌써부터 '대박' 예감을 뽐내고 있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세.젤.캐! 세상에서 제일 좋은 캐스팅의 조합”(wlsl****), “연기 잘하는 배우들 존재감 반짝반짝! 다른 무엇보다 배우들의 연기가 중요하다는 걸 입증하는 영화!”(hear****),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세 배우의 시너지가 최고였던 영화!”(jesus****), “캐릭터들의 개성이 살아 있는 오락 영화!”(아****), “개성적인 캐릭터, 흥미로운 스토리에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이 가세한 영화답게 재미 확실히 보장”(devilcar****) 등 믿고 보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의 뜨거운 시너지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시종일관 유쾌하고 쫀쫀한 케미를 발휘하는 영화”(vivie****), “지루할 틈이 없다!”(fmad****), “일상 속 코믹함! 자연스러운 사투리가 능수능란하다!”(a22****), “진짜 동네 아저씨들 같은 느낌?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가 나와서 참 좋았어요”(rwd5****)"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안관'은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