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싱글페어' 오는 11일부터 3일간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7-08-08 16:08:03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서울 삼성동 COEX에서 ‘2017 싱글페어’가 오는 8월 11 13일(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열린다.

이번 ‘2017 싱글페어’는 전문 전시기업 ㈜리드엑스포의 주체로 열리는 것으로, 1인 가구를 위한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즉 솔로이코노미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들이 선보여진다.

출품품목으로는 패션 부문, 싱글 푸드 부문, 주택 부문, 싱글 인테리어 부문, 라이프플랜 부문, 레저 부문, 취미 부문, 뷰티·건강 부문, 싱글서비스 부문으로 이루어지며 1인 가구에게 필요한 모든 분야의 산업이 참여한다.

전시장은 인간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의(衣)식(食)주(住)휴(休)미(美)락(樂)』의 6가지 테마로 구성해 한층 볼거리를 더하고, 다양한 관련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즐거운 전시로 꾸며진다.

아울러 일반 관람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전시장 내 특별무대에서는 1인 1책 출판방법, 쿠퍼스의 수제맥주 만들기, Advanced Kungfu의 싱글여성들을 위한 호신술과 안전법, 혼밥 맛있게 먹고 이쁘게 찍기, 페트리커의 버스킹 공연, 이퓨인터내셔널의 1코노미는 노바디와 함께, 홈디의 온라인 홈스타일링 같은 세미나와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 전시장 입구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싱글페어 관련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정하여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

싱글페어는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접수 받으며, 사전등록을 할 경우 전시회 무료 관람 혜택이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