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석촌호수 동호일대서 '송파 청년예술가 페스티벌' 28일~29일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7-10-26 15:11:15
[시민일보=이대우 기자]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오는 28, 29일 양일간 석촌호수 동호 일대에서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 작가들을 응원하기 위한 <송파 청년예술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관내에서 활동 중인 20~30대 청년 예술가들이 모여 ▲체험존과 ▲아트마켓존 ▲공연존 ▲배너전 등을 구성한다.
체험존은 예술가들의 친절한 지도와 함께 ‘실크스크린(판화)’부터 ‘유령 여행사 몽상투어’, ‘시 한토막’ 등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체험부스들이 열린다.
또, 공연존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 중이다. 28일 열리는 “송파 PLAY OF COLORS”는 관객들이 직접 송파의 대표 아티스트를 뽑는 방식으로 개성 있는 음악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예술가들이 직접 만든 아트상품을 판매하고 현수막 형태로 제작된 다양한 그림과 사진 등도 전시한다. 이 전시는 페스티벌이 끝난 이후에도 11월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청년예술가 페스티벌은 석촌호수를 찾는 모든 이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참여 등 상세한 내용은 송파구 문화체육과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춘희 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 낙엽 지는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열리는 색다른 축제를 즐기며 좋은 추억 만들기 바란다”며 “구는 젊은 예술인들의 열정과 작품 활동의 기회를 열어주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