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의회 신희근·서정택·최정아 의원,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18-01-19 14:58:34

▲ 수상 후 신희근 의장(오른쪽 두번째)과 서정택 의원(오른쪽 세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민일보=여영준 기자] 서울 동작구의회는 최근 신희근 의장과 서정택·최정아 의원이 강서구 보타닉파크웨딩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구의회에 따르면 이날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측은 수상자들에게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했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가 크므로 이 상을 수여한다”고 전했다.

수상 후 신 의장은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구민을 위해,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남은 임기동안 더욱 부지런히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서 의원은 “앞으로도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함께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개인 일정상 불참한 최 의원은 “소중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항상 고뇌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