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준형 김지혜, 김구라 폭로로 결혼 못 할 뻔한 사연은?"넌 그때 헤어졌어야 했어"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8-01-31 20:20:13
'라디오스타'가 화제인 가운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부부 박준형과 김지혜의 싸움 일화가 회자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가수 배철수, 김현철, 윤하, 개그맨 박준형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당시 방송에서 박준형은 "김구라 때문에 아내 김지혜와 헤어질 뻔 했다"며 "내가 DJ를 맡고 있는 라디오에 김구라가 고정 게스트였는데 그때 김지혜와 잠깐 헤어진 상태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지혜가 '이러저러한 잘못으로 헤어지게 된 저와 남자친구 어떻게 할까요?'라는 사연을 보내왔는데 나는 딱 보고 내 얘긴 줄 알았다. 그런데 김구라가 '남자가 여자한테 질렸네'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에 김구라는 "넌 그때 헤어졌어야 했어"라고 너스레를 떨며 "둘이 '택시'에 출연 한 적이 있는데 녹화 중 진짜 싸우더라"라고 폭로했고, 박준형은 "지금은 둘이 정말 하나가 된 상태다. 요즘 아주 행복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늘(3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꿀 떨어지거나 딴지 걸거나 꿀단지 특집'으로 박준형-김지혜 부부와 올해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홍윤화-김민기 예비부부가 출연해 개그커플다운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를 선보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