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이사배, 이러다 배우까지 하겠어 "배우 뺨치는 미친미모"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8-04-24 16:00:00
뷰티 유투버 이사배가 '두시의 데이트(두데)"에 출연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다.
이와 관련하여 과거 패션 미디어 엘르와 함께 한 뷰티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사배는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뛰어난 미모와 메이크업 실력에 재치 있는 말솜씨까지 겸비해 2030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현재 개인 유튜브 계정 팔로워 140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64만 명에 달할 정도로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지녀 많은 미디어와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그런 이사배가 이번에 엘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는 ‘스프링 어딕션’이라는 컨셉의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
맑게 빛나는 레드 컬러 립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연출한 ‘레드 파탈 룩’, 코럴 핑크 컬러 립과 톤다운된 엔틱 로즈 컬러의 블러시가 조화를 이룬 ‘핑크 밤 룩’, 그리고 말린 장미 컬러를 가벼운 봄 느낌으로 재해석한 ‘스프링 로즈 룩’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스프링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소개했다.
한편 이사배는 24일 방송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에 출연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