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이이경, 여심 사로잡는 형사 눈빛...훤칠한 키+외모 "완벽"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8-06-11 21:05:13
MBC ‘검법남녀’가 화제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노도철 현라회/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 눈빛을 발산한 이이경의 스틸 컷을 오늘(11일) 공개했다. 지난 15, 16회 방송에서 아들의 죽음에 슬퍼하는 마도남(송영규 분) 모습에 눈물을 흘리며 마음 아파한 이이경은 정재영, 정유미와 함께 특별한 공조 수사를 펼치면서 진실을 쫓는 열혈 형사로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오늘 11일 방송에서 마도남 아들의 사건을 쫓다 누군가를 추적하게 된 이이경은 사건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형사로 완벽히 분해 터프하면서도 열정 넘치는 액션까지 소화하는 열연을 펼칠 예정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검법남녀’ 제작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이이경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형사 연기는 물론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인간적인 면모를 함께 드러내는 등 캐릭터 소화를 완벽히 해내고 있다”고 밝힌만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했다.
한편 흥미로운 사건으로 매회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MBC ‘검법남녀’가 오늘(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이경은 181cm의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