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무대와는 다른 훈훈한 카리스마... "청량한 미소로 팬심 확!" 일파만파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8-06-19 06:54:33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RM)의 훈훈한 일상이 화제다.

19일 다수의 언론 매체는 방탄소년단에 대한 기사를 쏟아냈다. 이와 관련해 방탄소년단의 멤버 RM의 훈훈한 외모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네알 #R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RM은 환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청량한 웃음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방탄소년단(BTS)은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를 발매한 뒤,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탑 소셜 아티스트'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방탄소년단(BTS)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5주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BTS)은 지난 13일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BTS PROM PARTY'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본지와 인터뷰에서 "방탄소년단은 이미 한국을 넘어 세계인이 사랑하는 아이돌이 됐다. 그들의 모든 행보 하나하나가 팬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