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경찰 조사 30분 만에 거부... 갑론을박 속 ‘진실 은폐 vs 허위 비방’ 핫이슈 등극한 그녀는?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8-08-23 08:00:00

▲ 사진 출처=김부선 / 온라인 커뮤니티 김부선이 경찰 출석 30분 만에 조사를 거부하며 사회적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김부선’이 등극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녀에 대한 색다른 궁금증이 급부상 중이다.

이날 사회문화평론가 최성진은 한 언론과의 인토뷰에서 “배우 김부선의 스캔들은 한국 정치가 과거의 악습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단적인 증거”라며 “이날 경찰 출석 30분 만에 조사 거부한 이유에 대한 갑론을박이 확산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최근 국민들은 김부선과 유력 정치인의 스캔들에 피로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며 “김부선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해당 정치인은 의혹 해소를 위해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임해 조속히 진실을 규명해야 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로 데뷔한 김부선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2014년 제14회 투명사회상을 수상한 색다른 이력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