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첫재판 참석 숏컷 그리고 눈물고백…이전에 무슨 일이?" 갑론을박의 사연은?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8-09-13 09:00:00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모 유명 유투버가 주목받고 있다.

13일 3년 전 피팅모델 활동 중 당한 성추행과 사진 유출 피해를 폭로했던 유명 유투버의 근황이 갑론을박을 불러오고 있다.

이는 모 유명 유투버가 남자친구와 함께 한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

이 사진은 낚시배를 운영하는 주인이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게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사진을 본 한 누리꾼이 이를 다른 유명 유튜버에게 제보하면서 대중들의 시선을 모았다.

누리꾼들은 "모 유명 유투버가 최근 출두했을 때 피부가 검게 탄 이유를 알았다"며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이와중 모 유명 유투버로 목숨을 끊은 관계자의 동생이 절절함이 담긴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있다.

관계자의 동생으로 추정되는 A양은 자신의 오빠는 화장 후 바다에 뿌려졌는데, 오빠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데 일조한 모 유명 유투버가 웃는 모습에 분통이 터진다는 글을 남겼다.

지난 5월 SNS를 통해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는 글을 게재, 자신이 당한 성추행을 폭로한 바 있는 모 유명 유투버는 남자친구와 시간을 보낸 이후인 지난 5일 첫재판에 참석해 숏컷으로 등장해 눈물 고백을 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누리꾼들은 모 유명 유투버에게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