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강아지와 함께한 귀여움 폭발한 한 장의 사진... "이렇게 예쁘면 되니?"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8-09-15 00:32:51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고 있는 임수형의 귀여움이 폭발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임수향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잠을 못 자서 그런지 무슨 알러지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며칠 동안 왼쪽 얼굴이 퉁퉁 붓는다 ㅠ 쌍커플도 다섯겹지고ㅠ 15-16부에 도래 이쁜씬들 엄청 많은데 마지막에 퉁퉁 부은 미래를 보여드릴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ㅠ 그 와중에 강아지야 너는 너무 이쁘구낭"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부은 얼굴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임수향의 미모가 시선을 잡아끈다. 임수향의 미모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임수향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