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회로화면에 포착된 모습 충격 일파만파... "여자가 오죽했으면 무릎까지" 누리꾼 분노 폭발!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8-10-04 18:30:37

▲ (사진=KBS 포토뱅크) 그녀가 폐쇄회로화면에서 포착된 모습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논란이 되고 있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폐쇄회로화면'이 올랐다. 이날 다수의 언론 매체는 그녀가 폐쇄회로화면에 포착된 모습에 대한 기사들을 보도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교제했던 남성에게 무릎을 꿇고 사정하는 모습이 폐쇄회로화면에 포착됐다. 그녀가 교제했던 남성은 그녀에게 치명적인 내용으로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최근 교제했던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논란이 됐다. 그녀는 쌍방간의 폭행이라고 해명했고, 교제했던 남성은 그녀의 일방 폭행을 주장했다. 두 사람은 경찰 출두와 언론 인터뷰 등으로 공방을 벌였다.

하지만 그녀가 CCTV에 포착된 모습이 공개되면서 여론은 흔들리고 있다. 그녀가 교제했던 남성이 그녀에게 가한 위협은 연예인은 물론 연예인이 아닌 사람에게도 치명적인 내용이어서 누리꾼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경찰의 조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두 사람에 대한 판단을 내리는건 섣부른 일이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는 중벌을 피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