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故 조민기 딸, 논란 해명 재조명... "피해자들에게 사과까지 했는데" 불필요한 관심은 거둬야 한다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8-11-06 12:38:07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故 조민기의 딸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해명한 것이 다시 화제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故 조민기'가 올랐다. 최근 故 조민기의 아내가 SNS를 통해 남편의 생일 축하하는 멘션을 올렸다가 삭제한 것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모아졌다.

이와 관련해 故 조민기의 딸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해명한 것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6월 조민기의 딸 모씨는 연예인 데뷔를 앞두고 있었지만 아버지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데뷔가 무산됐다고 한 종합편성채널 방송이 전했다.

하지만 조민기의 딸은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그동안 불필요한 오해가 걱정돼 말을 아껴왔지만 자신에 대한 오해를 해명하기 위해 글을 올렸다고 밝혔다.

그의 연예인 데뷔 루머는 사실 무근이며 자신의 공부 과정을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게시하는 과정을 논의하던 것이 오해를 빚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신으로 인해 피해자들이 받게될 상처를 사과했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물의를 일으킨 유명인 아버지 때문에 자녀들이 비난을 받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게다가 유가족에게 대한 불필요한 관심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논평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