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환경운동본부 가수 조항조, 개그맨 김창준홍보대사 위촉

    경인권 / 이기홍 기자 / 2021-07-25 16:26:53
    • 카카오톡 보내기
    - 미래 환경에 대한 인식 개선 -
    - 환경 사랑 실천의 확대를 위해 -

    [고양=이기홍 기자]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총재 임형성은 미래 환경에 대한 인식 개선과 환경 사랑 실천의 확대를 위해 23일 가수 조항조와 개그맨 김창준을 환경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사진제공=사)한국환경운동본부

     

    총재 임형성은 두 홍보대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환경운동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하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한민국 환경 만들기에 동참 의지를 밝혀주고, 환경홍보대사의 자리를 기꺼이 수락해 준 두 분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한국환경운동본부에서는 2019년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박지영/Kahi Park)를 명예 홍보 가수로 위촉한바 있다.

     

    홍보대사인 가수 조항조는 “환경운동의 사회적 인식 확산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으며, 개그맨 김창준은 “환경 개선 실천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환경 사랑에 소신 있는 연예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사)한국환경운동본부

     

    한편 환경홍보대사는 환경보전 및 환경개선 실천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취하는 활동에 일조하게 되며, 환경의 날, 환경인의 밤 등 다양한 환경 홍보 활동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사)한국환경운동본부는 23년간 소중한 인류의 삶의 터전인 지구 환경을 지키고 보전하는 대한민국 환경 지킴이 리더 단체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