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라모드치프’, 의정부 녹양종합사회복지관에 3차 의류 후원 진행

    생활 / 이승준 기자 / 2021-06-10 17:30:3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브리티시 캐쥬얼 브랜드 ‘라모드치프’는 지난 9일 의정부시 녹양종합사회복지관에 3차 의류 후원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약 3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후원 받은 녹양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을 위해 나눔운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이번 후원품 증정 행사는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김성일 이사장(사회복지법인 사랑교육복지재단), 김성수, 박재현 라모드치프 공동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 말씀, 후원 내역 설명, 후원품 기증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라모드치프의 김성수, 박재현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에 작은 힘이 돼 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 시장은 “국가적 재난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라모드치프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의류 후원을 받은 청소년들이 향후 건전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적극지원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활발한 의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라모드치프는 지난달 신라면세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이후 첫 대외 활동의 시작을 의류 기부로 알렸다. 라모드치프는 이번 3차 의류 후원 외에도 1, 2차 의류 후원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후원에 대한 중요성을 알린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다른기사보기
    인-1 박지성-플래나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