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6월 26일~27일 이틀간 개최

    생활 / 이승준 / 2021-06-14 17:40:34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2021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6월 26일~27일, 이틀간 행사를 개최한다.

     

    대구웨딩박람회 중 대구, 경북 최대 규모, 최다 업체들이 참가하는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결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진짜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진짜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전폭적으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구웨딩홀 예약시 식대할인, 주례, 폐백 서비스에 이어서 계약금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스드메 계약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와 맞춤 고급부케, 웨딩슈즈,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 최대 18%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웨딩 촬영 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식전영상, 모바일청첩장,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로 정해진 시간 내 방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대구, 경북 최저가격을 보장하며,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효과를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덧붙였다.


    박람회 이후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여 고객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진짜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대구진짜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