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희애 단발 헤어스타일 눈길…헤드스파7 모델 위엄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0-04-10 11:11:56
|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쳐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배우 김희애의 4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이자 파격적인 스토리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국BBC의 인기작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 버전인 ‘부부의 세계’는 완벽한 줄 알았던 자신의 삶이 남편의 외도로 인해 처참하게 무너진 주인공 지선우를 통해 배신과 복수, 그리고 사랑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이야기다.
헤드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는 듀얼 단백질과 식약처 인증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등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헤어는 부드럽게 힘없는 두피는 짱짱하게 탄력을 유지하는 데 좋다. 또 젖은 헤어에 도포 후 7초 정도 마사지해 주면 고농축 앰플이 빠르게 헤어와 두피에 침투하여 머릿결과 머리숱 관리에 모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은 모발과 탈모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성분 함량을 500%나 높였으며 코엔자임 Q10, 프로폴리스 추출물, 황금추출물, 황금전초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 등 최고가 프리미엄 라인에 걸 맞는 유효 성분들이 다량 함유됐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귀찮지만 꼭 해야하는 두피, 모발 케어가 단 7초만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데일리 헤어 케어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서 업그레이드된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도 출시됐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