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웨딩컨설팅업체 ‘라파엘웨딩’, 중간 수수료 없는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
이승준 기자
| 2021-04-17 21:02:0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무료 웨딩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이 웨딩플래너 등 중간 수수료없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웨딩박람회 참가 시 저렴한 77만원 대 스드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내용과 가격대가 가능한 이유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이기 때문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 패키지는 물론 한복 대여와 한복 맞춤, 신랑 예복 35만 원 대 상담도 가능하다. 스드메 77 특가 내용은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 포함이다.
관계자는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할 경우 본식 당일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꼭 피팅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해야하고 나중에 피팅 할 경우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없을 때 난감한 일이 생길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예비 부부들한테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 결혼식까지 모든 추가비를 공개하고 있어서다. 또한,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장점과 본식 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상담, 바로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을 받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 특가77 패키지 등 결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을 통해서 자세히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