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아이템, 자동연탄구이기 특허 '11시들쌈밥' 창업지원 프로모션 실시
30년 경력 외식업계 종사자가 연탄구이 해답을 제시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1-01-13 12:38:11
소자본 창업아이템 자동연탄구이 특허 ‘11시들쌈밥’에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시들쌈밥’에서는 선착순 10개 업체에 한해서 가맹비 500만원 면제 자동연탄구이기 30% 할인 불 맛 나는 감성불고기소스 1004인분을 지원하고 광고홍보마케팅 비용을 최고 50% 지원한다.
외식업창업의 성공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음식의 맛은 기본이고 남들과 다른 확실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며 초보창업자의 경우 체계적인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등 본사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유명프랜차이즈 체인점 창업이 상대적으로 유리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초유의 코로나19 사태로 음식점 등 요식업 매장들의 매출이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요식업창업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는 샵앤샵 배달창업이 주목받고 있다. 업종전환 창업 시 기존 시설물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투자금이 소요되기 마련이지만 배달 샵앤샵 형태는 번거로운 업종변경을 하지 않고도 현재 영업 중인 매장의 주방 공간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별도의 시설 투자비용이 없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업체관계자는 "코로나19 3차 유행이 시작되면서 배달음식 창업, 샵앤샵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을 중심으로 소자본창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매월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면 더욱 경제적인 비용으로 소액창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11시들쌈밥 이규빈대표가 출시한 자동연탄직화구이기는 연탄 구이계의 새로운 혁명이다. 30년 경력 외식업계 종사자가 연탄구이 해답을 제시하는 직화구이기는 연탄불에 구워 먹던 고기 맛과 외식업계 조리기구의 진화를 보여준다. 자동연탄구이기 개발업체 11시들쌈밥 이규빈대표 는 최근 추억이 담긴 맛을 살려주면서 연기 속에서 일일이 석쇠를 손으로 뒤집어 굽는 불편함을 해결한 기계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불맛의 향수를 자극하는 연탄구이와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단시간에 조리 가능한 자동기기는 뛰는 인건비와 식당 유지 비용이 해결된다. 최대 30 인분까지 기계에 넣고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뱅글뱅글 돌아가며 불맛 나는 연탄 불고기로 변신한다. 다량 주문을 소화하는 전문 구이업소와 배달창업에서 유용하다.
코로나19시대 11시들쌈밥은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특화된 맞춤형 전략으로 소자본창업, 업종변경 ,샵앤샵, 배달창업을 본사가 제작부터 홍보마케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