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lil)' 전용 담배 '핏(Fiit)' 5종 리뉴얼 출시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19-10-29 12:46:13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전용 담배인 '핏(Fiit)' 5종을 소비자 기호에 맞춰 새롭게 단장해 출시한다.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 담배 핏과 '믹스'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35%에 가까운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KT&G는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핏 리뉴얼 제품으로 경쟁력을 제고시키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30일부터 ▲핏 체인지 ▲핏 체인지업 ▲핏 체인지톡 ▲핏 쿨샷 ▲핏 스파키 5종을 새롭게 개선해 시중에 선보인다.
각각의 제품들은 제품 특성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흡연감을 제공해 소비자 기호에 맞춘 점이 특징이다.
KT&G는 핏 5종의 리뉴얼뿐만 아니라 '릴 미니멀리움' 신규점을 오픈해 고객 서비스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릴 미니멀리움 3개소는 서울시 신도림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충청북도 청주시의 현대백화점 충청점, 부산광역시의 현대백화점 부산점에 자리하고 있다.
KT&G 임왕섭 NGP사업단장은 " ‘핏’ 5종 리뉴얼 제품은 소비자 기호에 맞춰 재탄생했기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다"며 "KT&G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 모두에서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G는 오는 11월1일부터 24일까지 '릴 미니멀리움 오픈 1주년'을 맞아 릴 미니멀리움을 찾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