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오랜만에 인사드린 배우 이세은 입니다"...그녀의 복귀 소감은?

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11-23 00:00:16

이세은의 셀피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이세은이 셀피를 올려 화제가 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세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 오늘 오랜만에 인사드린 배우 이세은 입니다”로 말문을 열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처음 복면가왕 출연 제의가 들어왔을때 , 처음 든 생각은 나 노래 그렇게 잘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지 ? 였고 두번째는 그래도 재밌겠다 , 도전해보고 싶다 였어요. 용기를 내서 도전하고 , 보컬 쌤을 졸라가며 일주일에 두세번씩 수업을 받으러 다니기도 했답니다 . (영민쌤 넘 감사합니다)”라며 “모든 제작진 분들 , 마치 콘서트를 준비하듯 엄청 열정적 이시면서도 따스하게 , 전 출연자를 관리해 주셨어요. 공연 퀄러티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시는 모습이 인상적 이었고, 엠바고도 철저 했어요. 저 역시도 오늘 방송을 통해 다른 출연자 들을 파악 했답니다”라고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무대 위에서 왜 울었냐고 친구들도 많이 물어봤어요 , 넘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다는 사실 자체가 제게는 굉장히 감동적이었고 벅차 올랐거든요 .. 사실상 가장 첫번째 복귀 스케줄 이었기 때문에 그만 눙물이 .. 많이 긴장 했는데 환호해 주시니 너무 감사한 맘도 들었구요 .. 정말 감사해요”라고 방송 중 눈시울을 붉힌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이세은은 “ 제 생애 첫 라이브로 최고의 세션들과 공중파 방송에서 좋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아름다운 꿈같은 날 이었어요. 이제는 정들어 헤어지기 싫은 작가님과 이렇게 멋진 기회를 주신 피디님 , 제작진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라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