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덕남 안양시의원, 비봉산 힐링공원 조성지 찾아

최휘경

choihksweet@siminilbo.co.kr | 2021-08-12 13:42:54

 

[안양=최휘경 기자] 정덕남 경기 안양시의원이 최근 비산동 산 186-10번지 일원에서 진행 중인 비봉산 힐링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점검을 실시했다.


비봉산 힐링공원 조성사업은 비봉산 채석장부지 일원에 암사면을 정리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원을 만드는 사업으로 2018년 주민제안사업으로 처음 추진됐으나, 보상관계 등으로 지연돼 오다 2021년 5월 착공해 11월 준공예정으로 주민 편의시설, 주차면 15면 등이 포함돼 있으며 총사업비는 5 6000여만원이 투입됐다.

평소 비봉산 힐링공원 조성과 관련해 비산1동이 수려한 주변경관과 산책로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췄으나 아이들의 놀이공간이 부족함을 안타깝게 생각해온 정 의원은 힐링공원 내 유아놀이터를 설치를 제안했고, 안양시에서도 공감해 손을 씻을 수 있는 수도시설,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정자 등의 부대시설을 사업에 반영한 바 있다.


정 의원은 “삶에 고단한 안양시민들이 잠시라도 힐링하고 갈 수 있는 진정한 힐링공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주민이 실제로 원하는 공원을 조성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