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아란산부인과 '2019 산모들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태교파티' 성료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9-12-26 13:37:04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지난 17일 하남 미사지구에 위치한 연세아란산부인과에서는 산모들을 대상으로 연세아란 문화센터에서 크리스마스 태교파티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태교전문 작가의 초청 강연과 전문 MC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케이터링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연세아란산부인과 장정호 대표원장의 인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내원 산모중 30분 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이중에는 방송인 박슬기씨도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다.

본 행사는 1,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는 태교전문 작가와 함께 태담 이야기로 풍성한 시간을 채웠다. 태명에 대한 스토리와 산모들의 특별한 추억까지 전해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고 이상적인 태교에 대한 교육이 함께 진행됐다. 또한 2부에는 전문 MC와 함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산모를 위한 경품 제공 이벤트가 진행됐다.

 

  장정호 대표원장은 “산모들을 위한 행사를 통해 임신출산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시키고 출산전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건강한 임신, 안전한 출산, 행복한 육아 구현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세아란산부인과는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갑상선외과로 구성되어 여성건강의ONE-STOP 의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그 외 전문 의료진의 24시간 응급분만 및 산후조리센터를 함께 운명하며 출산 부부교실, 태교발레 등 다양한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