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현대홈쇼핑 ‘코지팜’ 손마사지기 특집방송 진행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0-02-15 10:00:00
이번 현대홈쇼핑 특집방송은 전 방송 인기에 힘입어 두달여 만에 물량확보 후 돌아온 특집방송으로 2월 중 단 한번뿐인 방송이며, 2월 16일(일) 오전 6시부터 50분간 코지마 신제품 손마사지기 코지팜(CMG-380), 젤리팜(CMG-360) 제품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방송중에만 무이자 12개월 혜택과 1+1 세트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2월 중 단 한번뿐인 방송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지마 신제품 손마사지기 코지팜(CMG-380)과 젤리팜(CMG-360)은 12월 출시된 코지마 신상품으로 기존의 손 마사지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손가락 마디마디 마사지가 되는 손가락 분리형 마사지이며, 무선충전식으로 선을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 편의기능으로 15분 뒤 자동종료되는 타이머 기능과 손을 감지해야 작동되는 스마트한 자동 감지센서 기능, 위급한 상황에서 에어를 뺄수있는 안전한 세이프티 기능까지 갖춘 손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두 달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TV쇼핑 고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물량확보 후 어렵게 돌아왔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특별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코지마샵에서 확인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홈쇼핑 방송일정은 코지마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