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오스틱 시리즈' 출시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0-03-10 14:07:28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부분육 시장 강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오스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뿌링클 스틱 ▲맛초킹 스틱 ▲레드킹 스틱 ▲후라이드 스틱 ▲골드킹 스틱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기존 부분육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구현하는 한편,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를 겨냥해 닭다리로만 구성한 제품이다.

특히 시리즈 중 '골드킹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단짠'(달고 짠)의 맛을 극대화했으며, 부분육 중 선호도가 가장 높은 닭다리로만 구성해 이른바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을 즐기는 치킨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외에도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스틱', 오리엔탈 소스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맛초킹 스틱', 맵스터 소스를 발라 매운맛이 강점인 '레드킹 스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후라이드 스틱' 등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충현 연구소장은 “윙스타 시리즈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것을 계기로 bhc치킨 부분육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며 “콤보 시리즈와 오스틱 시리즈의 출시로 bhc치킨이 ’부분육 강자‘로 포지셔닝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