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 고정석 설치 기념 이벤트 개최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1-02-08 14:10:17
[시민일보 = 고수현] 넓어진 책상과 우수한 설비로 프리미엄 스터디 환경을 제공하는 중화동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이 고정석 설치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사물함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월스터디카페 중화1호점과 2호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2월 한달 간 스터디카페 시간권 100시간 이상을 결제하거나 기간권 4주 이상을 결제한 고객에게 24시간 사물함 무료 이용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장시간 꾸준히 초월스터디카페 중화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다.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은 중화동스터디카페로 인기가 높은 1호점 바로 옆에 위치해 최근 급증한 스터디카페 이용자 수요를 소화하고 있다. 10대 청소년뿐만 아니라 2030 성인 이용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배경에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설비가 한 몫 했다.
밀폐된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기 중의 비말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바이러스 및 비말차단기를 설치했으며 24시간 내내 공기청정기를 가동해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독서대, 충전기, 무릎담요 등 다양한 편의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며 마스크와 의류, 물건 소독제도 제공된다.
초월스터디카페 중화1호점과 연동해 운영되므로 이용자가 많은 시간이나 시험기간 등에는 1호점과 2호점을 오가며 여유 좌석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식용 대형 냉장고와 복합 프린터기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자유석 이용권을 구입할 경우에도 1인용 좌석과 조명, 음료, 커피, 다과 등을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다.
포커스존과 PC존, 프리미엄 고정석 등 8종류의 좌석을 구비한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은 최근 고정석 설비 확충에 나서며 학습효율 극대화에 도전했다. 새로 단장한 고정석은 동일 업종에서 사용하는 책상 가운데 가장 넓은 광폭 책상(120cm)을 도입해 노트북 2개를 나란히 놔도 공간이 남을 정도로 넉넉하다. 고정석 이용 시, 자유석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용자 숫자를 무리하게 늘리기보다는 더 나은 서비스와 학습 환경을 제공해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넓고 쾌적한 공간과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초월스터디카페에서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