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조두팔 '실제 모습은?'... 핫이슈 등극한 그녀의 반전 사진 '눈길'
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1-02-06 14:14:54
유튜버 조두팔이 사회적 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조두팔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정말 감사했고 예전과는 다른 모습에 기대 아닌 기대 하며 만남을 가졌다”라고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조두팔은 “그 만남은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었다.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을 하며 동거까지 하고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 만큼 없으면 안 될 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며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고 언급했다.
더욱이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너무 그 외에도 말 못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 이 사람으로 인해서 깨닫게 된 것도 정말 많았고 왠지 모르게 지금껏 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튜버 조두팔이 남자친구의 데이트 폭력을 폭로해 진싱 공방이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조두팔 실제 모습은?"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색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조두팔이 자신의 SNS에 직접 게재한 사진으로, 공개 당시 앳된 얼굴의 그녀가 파격적인 문신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주요 언론을 통해 유튜버 조두팔 관련 보도가 이어지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