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앤툴 전동드릴, 소비자들이 ‘가정용 전동공구’로 강력히 추천하는 이유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2020-06-26 14:36:14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관련 공구의 소비도 늘었다. 또한 남성들의 전유물로 생각됐던 시공 관련 분야에도 점차 여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사용하기 쉽고 가벼운 공구들이 인기이다. 이에 소프트 그립 방식의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의 툴앤툴 전동드릴이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강력히 추천받고 있다.
툴앤툴 전동드릴 모델 TNT-REX18LI 시리즈 제품에 장착된 리튬이온배터리는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가벼운 무게로 전동공구 사용에 고객들이 느끼는 피로감과 부담감을 줄였다. 해당 배터리는 전동드릴 외에도 임팩드라이버, 미니글라인더, 무선글루건까지 총 4개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이 가능해 효율성도 우수하다.
한편 전동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은 오는 6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국민드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 내 TNT-REX18LI 시리즈 전동드릴 상품 구매 시 기존 가격에 더블 할인가를 적용하여 최대 68%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툴앤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위 상세페이지에서 제품 시리즈별 전동드릴 비교도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