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인천e몰' 숙박 부문 입점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9-08-13 14:50:43
[시민일보=고수현 기자]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의 숙박부문에 입점한다.
이에 따라 여기어때는 지난 11일부터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9월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8월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한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특히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인천e몰의 '숙박' 부문에 상품을 단독 제공하면서, 지역경제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더할 계획이다.
이 외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객실을 오는 15일까지 최대 59% 할인한다. 또한 전국 중소형호텔은 오는 26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자 혜택도 있다. 오는 18일까지 숙소 예약(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시 4000원을, 액티비티는 오는 31일까지 4000원을 할인(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