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강남학원서 ‘토익 원격 수업 라이브’ 강좌 오픈
황혜빈
hhyeb@siminilbo.co.kr | 2020-04-22 15:04:39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영단기 강남학원에서 진행되는 토익 수업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는 ‘원격 수업 라이브’ 강좌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 개학이 시행되고 비대면 학습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학 학원 강좌도 ‘늘온강(늘 온라인 강의) 시대‘라는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학원의 현장감과 온라인 강의의 편의성을 결합한 형태의 ‘원격 수업 라이브’ 강좌를 선보인 것이다.
영단기 강남학원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학원 등록을 미루고 있는 토익 수험생이나, 학원과의 거리 및 이동 제약으로 인해 학원 강의 수강이 어려운 학생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차질 없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원격 수업 라이브 강좌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원격 수업 라이브 강좌는 학원 수업과 동일한 스케줄로 라이브 강의 채널 ‘영TV’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학원에서 제공하는 수업자료와 특별자료는 다운로드를 통해 받아볼 수 있고, 채팅을 통해 실시간 질문과 소통도 용이하다.
온라인 스터디는 강사가 직접 스터디 진행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관리한다. 이 밖에도 출석체크 및 과제 점검 등 수업 외 관리가 학원과 동일하게 적용돼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원격 수업 라이브는 두 가지 신규 강좌 중에서 신청 가능하다. ‘토익 기출순삭반 원격 수업 라이브’는 매일 오전 복습과 스터디를 시작으로 정규 강의, 의무 자습, 당일 복습 테스트, 주말 강훈련 등 토익 목표 달성을 위한 학습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현장 강의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맞춤토익 원격 수업 라이브’는 강사가 직접 출결 및 과제를 점검하고 암기 단어 테스트로 수강생을 추적 관리하며, 수준과 목표별 스터디를 직접 구성하고 진행을 관리한다.
영단기 강남학원의 ‘토익 기출순삭반 원격 수업 라이브’와 ’맞춤토익 원격 수업 라이브’는 오는 5월4일 개강 예정이며, 현재 수강신청 접수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강남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