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손발 케어제 ‘모디 스파 케어라인’ 3종 출시
황혜빈
hhyeb@siminilbo.co.kr | 2020-03-10 15:15:36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아리따움은 손ᆞ발의 세정과 영양 관리를 해주는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사용법으로 허리 숙일 필요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정 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하여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큐티클 손상이나 젤 네일 시술 후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