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리릿, ‘무선 탁상용 클립 선풍기’ 출시
이승준 기자
| 2021-04-28 09:02:0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리릿(Li.lit)'은 무선 탁상용 클립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릿 무선 탁상용 클립 선풍기는 가죽 스트랩을 부착해 디자인과 이동성을 더하고, 리모콘을 제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원하는 곳 어디든 간편하게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임에도 18단계의 미세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120도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클립형으로 사용하면 최대 45mm 두께까지 거치가 가능해 책상, 유모차, 텐트, 침대 등에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고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4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12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잔량과 충전량은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LDC모터가 탑재돼 바람은 최대 10M까지 도달한다. 스탠드 방향도 180도 조절이 가능해 차안에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서큘레이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리릿 관계자는 “리릿 무선 탁상용 클립 선풍기는 강력한 바람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리릿 ‘무선 탁상용 클립 선풍기’는 리릿공식몰과 쿠팡, 네이버쇼핑, 위메프, 티몬 등 주요 이커머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