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 전격공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황혜빈
hhyeb@siminilbo.co.kr | 2020-02-27 15:45:40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를 전격 공개,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의료기술직 공무원은 일반 병원 대비 규칙적인 생활이 가능한 근무환경 및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근무하기 때문에 업무 적응이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병원 근무 경력을 인정받아 일반공무원 대비 높은 호봉 및 빠른 긴급 기회에 주어져 의료기사 자격증이 있는 수험생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렬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2017년 92명을 선발했던 의료기술직은 2019년 234명을 뽑을 정도로 채용이 확대되는 등 2020년까지 채용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는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문 교수진의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라며 "또한 기본이론부터 심화이론, 기출&핵심 문제풀이, 마무리 특강까지 합격에 필요한 핵심 반복 4회독 완성 커리큘럼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독한 모드 시스템 ▲강의 MP3, 모바일 수강 서비스 ▲학습 매니저365일 집중관리 서비스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이벤트로 ‘공중보건 법류 총정리 특강’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평생패스 구매 시 단 4강으로 완성되는 공중보건 법규 총정리 특강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