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가구단지 가을 맞이 입주-신혼가구 빅세일 이벤트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2020-08-28 16:53:40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는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직접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이번 가을시즌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입주/신혼가구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빅 이벤트는 당일 결제 금액에 따라 무려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1~10백만원 이상 결제시, 10~100만원 GS칼텍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국민카드 1~2백만원이상 결제시 2~6만원 캐시백 행사, 삼성카드 당일 1백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고 무이자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상품 제안전, 전시상품 할인전, 소파제안전 등이다. 매장별 행사 할인 혜택은 차이가 있으니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입주/신혼가구 빅세일 행사에서는 약 10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소파, 원목가구, 종합가구 등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가구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으며,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가구부터 엔틱, 내추럴 컨셉 등 다채로운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고객 취향 맞춤 가구를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공장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매장도 다수 입점되어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인테리어에 맞춰 가구를 고르면 공간에 딱 맞추어 가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입주가정이나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는 중이다.
최근 입점된 가구매장 건강침대브랜드 ‘장수돌침대’에서는 오픈특가 20~15% 세일, 혼수, 종합가구 전문점 ‘리아트디자인’에서는 40~20% 오픈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9월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준비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흥덕가구단지 가을 입주/신혼가구 행사 기간을 통해 가구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번 세일행사는 흥덕가구단지 단독 진행 행사로 스페셜 소파제안전, 베스트 브랜드 특집전, 전시상품 파격세일전, 에몬스, 밴키즈, 동서가구 등 유명 브랜드 세일행사도 함께 한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가구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 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라며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전체 가구시장이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더 좋은 서비스와 이벤트로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다양하게 실시되는 할인행사와 자세한 내용은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