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전문점 숙달돼지 “지역최초 입점매장 프랜차이즈창업 혜택 강화”

이승준

| 2021-05-14 19:12:25

[시민일보 = 이승준] 프리미엄 습식 숙성 삼겹살전문점 ‘숙달돼지’가 지역 최초 입점 매장을 위한 삼겹살 프랜차이즈 창업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숙달돼지는 자사 프랜차이즈가 입점하지 않은 동네에 최초로 매장을 오픈한 가맹점주에게 ‘가맹비 등 최대 1000만원 지원’이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지역 1호점 창업 기회를 누리는 동시에 프랜차이즈고깃집 창업에 필요한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지역 최초 입점 매장 대상 특별 프랜차이즈창업 지원을 통해 숙달돼지의 남다른 자신감, 가맹점 상생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는 ‘대한민국 삼겹살 진화의 끝’이라는 슬로건으로 상위 1%의 프리미엄 한돈을 사용하고 약 200시간 이상의 습식숙성(Wet Aging)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습성육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고기의 등급과 농장주 및 소재지, 도축일자, 숙성일자, 숙성방식, 숙성온도 등 각종 고기 스펙을 모두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이 고깃집 프랜차이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고히 하기 위해 국내 유일의 고기 연구소 미트랩을 운영해 고기 선별부터 숙성, 제공까지 유통의 모든 과정을 체계적인 ICT 시스템으로 관리한다. 국내 5,000여곳의 한돈 농가에서 공급받은 1+등급 원육만을 사용하며, 소비자들에게 항상 일정한 고기 맛을 선보이고자 자체 공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본사는 고기체인점 가맹상담, 상권분석, 삼겹살집창업 오픈준비, 오픈 후 관리까지 밀착관리해주는 섬세한 경영전략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창업 경험이 부족한 초보 가맹점주들이 부담 없이 프랜차이즈고기집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각 가맹점에 돈육, 식재료 등을 원팩 형태로 배송한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 인기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오직 숙달돼지에만 있는 특수부위 ‘숙달사겹살’도 돋보인다. 함께 먹으면 더 특별한 ‘한돈 김치찌개’, ‘뚝배기 크림 리조또’, ‘구워 먹는 치즈’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다.

숙달돼지에서는 편안하고 맛있는 외식을 위해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 주는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데스산맥의 암염 및 프리미엄 식재료를 1인1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숙달돼지 관계자는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지역에 최초로 입점하는 점포에 본사가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프랜차이즈고기집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로 상담 요청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