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2022 봄 시즌 맞이 ‘딸기 음료 5종 신메뉴’ 출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3-18 08:58:46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만랩커피’가 100% 국내산 딸기로 더욱 진하고, 달콤하게 돌아온 신메뉴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만랩커피는 2022 봄 시즌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넣어 만든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THE STRAWBERRY AGAIN’은 △생딸기 라떼 △생딸기 쉐이크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밀크티 라떼 △딸기 요거트 스무디 5종 음료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생딸기 라떼’와 ‘생딸기 쉐이크’는 신선한 국내산 딸기를 넣어 달콤한 과육이 생생하게 씹히는 신메뉴다. ‘딸기 크림 라떼’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신선한 딸기의 조합이 달콤함을 선사한다. ‘딸기 밀크티 라떼’는 진한 얼그레이와 딸기의 특별한 궁합이 돋보인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요거트 스무디의 달달함과 딸기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2022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딸기 음료 신메뉴 5종은 100%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만랩커피의 딸기 음료 신메뉴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생기 넘치는 봄 시즌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만랩커피는 이번 봄 딸기 음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시 최대 3천원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