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태양연마㈜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5,000만 원 기탁받아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6-01-19 13:35:11

 

▲ 이민근 안산시장(왼쪽)이 태양연마㈜ 신석호 사장과 사랑의 후원금 5,000만 원을 기탁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6일 태양연마㈜(사장 신석호)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5,0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안산스마트허브 내 위치한 태양연마(주)는 1961년 설립된 세계 최고 수준의 연마포·지를 만드는 제조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신석호 사장은 “추운 겨울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안산시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해 성금을 쾌척해 주신 태양연마(주) 신석호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저소득층과 한부모 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