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병면-대병면체육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 축구단 방문격려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4-06-22 08:46:33
이날 훈련장 격려는 이번 축구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참샘초등학교 꿈나무들에게 격려품 전달과 함께 진행했으며, 소기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관내 숙소 및 운동장 이용에 불편사항 등을 점검했다.
정규호 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오랜시간 갈고 닦았을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전국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호수를 바라보면서 연습할 수 있는 국제규격의 축구장을 보유한 대병축구장에서 금년 동계전지 훈련에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명은 참샘초 코치는 “면 관계자의 따뜻한 격려와 환대에 마치 고향의 정을 느껴 감사한다”면서 “동계훈련, 합천에서 개최되는 대회에서 다시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팀들이 대병에서 축구대회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선수 및 관계자들의 불편사항을 귀담아 듣고, 개선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격려방문을 하면서 전입지원금, 전입학생지원금 등 군 인구증가시책 지원을 홍보하며 ‘사람이 모이고 돈이 도는 살기좋은 호반의 명품고장! 대병’을 만들기 위한 인구증가시책 현장 홍보 캠페인도 병행 실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