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세상어린이집, 안산시 월피동에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 기탁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12-26 09:25:54

▲ 우리세상어린이집, 안산시 월피동에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 기탁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월피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우리세상어린이집(원장 김도희)으로부터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원아와 학부모,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물품을 교환하고 먹거리를 판매하는 등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에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이 더해져,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뜻깊은 기부로 이어졌다.

 

월피동에 있는 우리세상어린이집은 매년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며 지역 내 온기를 전하는 나눔 문화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김도희 원장은 “아이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면서 함께하는 즐거움과 나누고 베푸는 기쁨을 배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작은 손길이지만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따뜻한 나눔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재만 월피동장은 “우리세상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 직원들 모두가 함께 정성을 모아준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