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안산시 사동 한부모가족을 위한 사랑의 치킨 100마리 나눔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06-16 09:27:51

▲ 안산시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BQ로부터 사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치킨 100마리를 후원받았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BQ로부터 사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치킨 100마리를 후원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히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족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BBQ 본사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치킨 한 마리로 가족들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자영 사동장은 “기업이 자발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을 받은 한부모가족 대상자는 “BBQ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관계자 및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진행하며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치킨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