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호수동 새마을부녀회, 초복맞이 불고기 나눔 행사 진행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07-24 14:08:59

▲ 안산시 단원구 호수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3일 호수동 어르신들을 위한 불고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호수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3일 호수동 어르신들을 위한 불고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초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안산도시개발㈜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부녀회 회원 10명은 신선한 재료로 불고기를 맛있게 만들어 관내 12개 경로당에 전달했다.

 

불고기를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이렇게 맛있는 불고기를 만들어주고, 여름철 건강을 위해 신경 써주어 기쁘고 고맙다”며 함박웃음을 지으셨다.

 

이진영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정성껏 준비한 불고기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새마을부녀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미정 호수동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애써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호수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