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서울 중랑구의장 조성연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23-01-01 00:02:00
계묘년(癸卯年) 새해, 중랑구민과 시민일보 독자 여러분께서 계획하고 소망하신 모든 일들이 꽃망울을 터트리고 가정마다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중랑구의회가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1년간 민생회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지만, 코로나 19대응과 우크라이나 전쟁, 고물가 등 사회·경제적으로 참으로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지금까지 어려움을 인내하며 슬기롭게 극복하고 계신 여러분께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는 소외받는 사람, 평범한 사람들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하게 잘살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한층 강화된 지방의회의 권한과 위상만큼 책임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믿음에 보답하고 새 시대를 이끄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동행하겠습니다.
중랑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으로부터 그 권한을 위임받은 민의의 대변자라는 것을 잊지 않고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가 집행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에도 중랑구의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