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공간 미학관, ‘MAY DAY MAY DAY MAY DAY’ 전시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25 09:14:53
이번 전시회는 리슨투더시티, 봄로야, 송성진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현대미술 아티스트 8인이 참여했다.
'MAY DAY MAY DAY MAY DAY' 전시를 기획한 이슬비 미학관 디렉터는 “전시명 'MAY DAY MAY DAY MAY DAY'는 긴급구조요청을 보내고 있는 듯 보이지만 전부 대문자로 목소리가 소거된 채 위급상황을 알리는 역할도, 노동절을 뜻하는 단어의 의미 전달도, 아무것도 수행하지 못하게 된 음절의 껍데기만 전달한다”라며 “전시는 제목에서부터, 도움을 요청하지만 닿지 않는 목소리가 가진 역설을 드러내며 우리가 듣지 못했던 신호로 시선을 이끈다”라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번 전시는 6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얼리버드 티켓 한정 수량 판매가 진행된다. 입장료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티켓링크와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MAY DAY MAY DAY MAY DAY' 전시 관람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월요일과 공휴일은 휴관한다. 평일 13시에는 정규 도슨트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학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