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해양산림과 이호림 주무관 최우수 공무원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2-06-09 09:26:46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법정 처리기간이 2일 이상 유기한 민원사무 273종에 대해 법정기간보다 단축 처리한 담당자에게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강진군은 매년 민원 담당 공무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질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은 ▲최우수 해양산림과 이호림 주무관, ▲우수 환경축산과 유찬솔 주무관, ▲장려 신전면 한윤지 팀장 등 9명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김동남 민원봉사과장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 행정에 대한 군민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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