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헌, 과일 허브 블렌딩티 ‘자몽허니블랙티’ ‘유자민트티’ 신제품 출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02-17 09:58:08

  최근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세로 인해서 전국적으로 국민들의 외출 빈도가 적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카페 대신 집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어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茶)’ 음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몸에 좋은 건강한 차(茶)를 제공하고 있는 다정헌은 집에서도 나만의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유자민트티’와 ‘자몽허니블랙티’를 출시했다.

17일 다정헌 관계자에 따르면 다정헌에서 새로 출시한 블렌딩티는 과일청과 허브티를 결합한 메뉴로 자몽허니블랙티와 유자민트티,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자몽허니블랙티’는 자몽청의 새콤한 맛과 깊고 그윽한 풍미의 홍차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과일 허브 블렌딩티이며, ‘유자민트티’는 유자청의 달콤함과 민트티의 상쾌하고 시원한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과일 허브 블렌딩티이다.

다정헌의 브랜드명은 ‘찻잎을 볶아 나누는 집’이라는 뜻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한 차를 제공 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에 맞게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로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자와 자몽의 과육을 그대로 함유한 수제청을 보다 건강한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블렌딩티의 허브 티백에 사용하는 티백 필터는 토양에서도 쉽게 분해되는 100% 자연 원료로 만들어진 식물성 티백 필터를 사용했다.


‘자몽허니블랙티’와 ‘유자민트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