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제트’, 8월 스크린골프 창업설명회 일정 공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16 09:40:27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오는 22일 하남 미사직영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더스윙제트는 타석별 1,500만원 파격 혜택을 시작으로, 가맹비/교육비 면제, 로열티 지원, 무이자 리스, 마케팅 지원 등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스윙제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해당 브랜드만의 F&B 서비스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Z-SYSTEM을 내세우고 있다. Z-SYSTEM은 언리얼엔진5.3.2 그래픽으로 현실감 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더스윙제트의 8월 창업설명회는 8월 22일 목요일 오전 11시 하남시 미사직영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창업트렌드, 체계적인 운영 방식, 파격 혜택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될 수 있는 정보 제공과 함께 시타 체험부터 F&B 시식을 통한 브랜드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 컨설턴트 및 상권분석 컨설팅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더스윙제트 창업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런칭 이후 많은 분들이 타석 교체 및 신규 가맹점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8월 창업설명회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