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글스, 새로운 웰니스 루틴 ‘고체 애사비 파인애플맛’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04 09:40:29

  K-이너뷰티 브랜드 링글스(Ringle’s)가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한 대표제품 ‘고체 애사비 사과맛’에 이어 새로운 라인업인 ‘고체 애사비 파인애플맛’을 출시했다.


최근 해외를 중심으로 파인애플 발효 식초를 뜻하는 ‘파인애플 사이다 비네거’ (Pineapple Cider Vinegar) 가 새로운 웰니스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미국에서는 이미 파인애플 효소 기반 음료가


건강 루틴으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에서도 상큼한 맛과 청량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 트렌드를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체형 제품으로,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특히 1차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초모(Mother)를 그대로 담아내 원료 본연의 품질과 균형감을 한층 높였다.


크리엠 관계자는 “고체 애사비 파인애플맛은 파인애플 발효식초 본연의 풍미와 고품질 원료를 고체 형태로 담아낸 제품”이라며 “간편하면서도 새로운 감각의 이너뷰티 루틴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체 애사비 파인애플맛’은 링글스 공식 자사몰을 통해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