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제6회 정기총회 성료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6-02-10 13:00:14
    • 카카오톡 보내기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회장 강성호)는 2월 6일, 시흥시 관내에서 2026년도 제6회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의회
    [시흥=송윤근 기자] 경기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회장 강성호)는 2월 6일, 시흥시 관내에서 2026년도 제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협회의 주요 안건을 의결하며 향후 사업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협회의 지난 사업 운영 결과를 돌아보고, 2026년 협회가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업 방향에 대해 회원간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회 임원 및 회원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이사 및 신입대의원 임명장 등 수여 ▲2025년도 감사 보고 ▲202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정관변경안 심의 등 주요 안건이 논의됐다.

     

    협회는 향후 ▲고부가가치 소부장 분야로의 기술 전환 ▲회원사 간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기업 지원 체계 강화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강성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협회가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연결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 산업 발전과 회원사 성장을 함께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