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리버뷰요양병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설렁탕 전달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23-09-21 12:16:20

▲ 위문품전달사진

[밀양=최성일 기자]좋은리버뷰요양병원[병원장;조현]   지난 19일 좋은리버뷰요양병원(병원장 조현)은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40만원 상당의 설렁탕 1,600개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 봉사 행사는 좋은리버뷰요양병원과 화정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개최되었으며좋은리버뷰요양병원 김태곤 부원장, 이채욱 팀장과 화정종합사회복지관 관계 직원들이 참여해 설렁탕 포장 작업을 도왔다.

나눔과 봉사정신의 뜻을 함께하며 우리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담아 정성스럽게 준비된 설렁탕은 기초생활수급자, 홀몸노인, 조손가정, 사례관리대상, 노인맞춤 돌봄 대상 등 20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좋은리버뷰요양병원 김태곤 행정부원장은 “소외되고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위해 나눔 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 추석 지역 공동체의 작은 정성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져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달식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개원 10주년을 맞이하는 좋은리버뷰요양병원 매년 자원봉사 및 유관기관 연계 지원 사업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사업 활동을 펼치며 적극 동참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